5 Simple Techniques For red코리아

알파남의 한 가지 특징 중 하나는 우리 사회가 남자들에게 부여한 모든 제약들을 초월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다. 이런 면에서 알파남들은 어린아이들을 닮았다.

극단적 순리주의자들은 그 순리가 탄생한 과정이 올바르고 도덕적·윤리적인지, 현 사회에 적용해도 될 정도로 맞는지를 고려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비판받고, 심지어 그 순리가 정말 '진리'가 맞는지에 대해서도 확신할 수 없다는 점에 다시 비판받는다.[* 순리에 근거하여 주장을 펼치는 수많은 레드필러들의 사례들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이 영상을 보면, 오로지 현재까지의 순리에 근거해서 레드코리아 남성과 여성을 바라보는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다. 이 영상에서도 같은 모습을 볼 수 있다. 레드필러들이 현대 대중문화가 남성성을 훼손시키고 사람들의 정신을 타락시킨다며 깊은 적대의식을 갖고 있는 것은 그들의 세상을 바라보는 어리석은 관점을 고려할 때 전혀 이상한 것이 아니다.

이렇게 레드필 전파에 사실상 실패해버리는 바람에 현재는 그저 남에게 그들만의 현실을 마주할 것을 강요하는 꼰대짓, 혹은 패배주의의 정당화 수단 정도로 인식되고 있다. 사상의 본질을 고뇌하기보다 단 한마디의 용어로 사람의 정의관을 간파했다고 착각하는 것이다. 사상을 현실적으로 어떻게 적용할지 고민하기보다 젠더와 페미니즘 용어를 반어법으로 보그체처럼 되풀이하는 말장난으로 인식시키는 바람에 피로감을 일으킨 것과 비슷하다.

여기서부터 한국의 설거지론이 등장하는데 사실 이는 미국의 남성 매노스피어 레드필 커뮤니티에서 먼저 나왔다.

다만 레드필 내에서의 알파 특성은 꼭 사회적으로 높은 지위에 있지 않다는 점이 있다. 그리고 레드필 내에서 리더들은 알파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지만, 간혹 연애나 결혼에 있어서 블루필적인 모습을 보이는 경우도 있다.

레드필을 옹호하는 사람들조차 레드필 이론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심지어 레드필러들끼리도 의견과 가치관이 조금씩 다르다.

레드필에서는 원하는 여성을 자신의 프레임에 오게 하기 위해 상대방에게 가치관을 얘기하고 싫다는 것은 거절할 줄 알고 할말은 하는 것일 뿐이며, 그것은 여자한테 막 대하고 싸가지 없는 것이 아니라고 변명 한다. 프레임에 대한 오해가 이런 오해를 불러일으키는데, 레드필은 여성들은 자신과 자신의 아이를 안전한 곳에서 키울 수 있을 확고하고 강인한 프레임을 가진 남자의 프레임 속으로 들어가 따른다는 본능이 있다고 한다.

하지만 여성들은 자기 자신과 남자가 급 차이가 심하면 친구 영역으로 두려고 하지 않고 아예 대화도 안 하고 같이 다니려고 하지 않는다.

성매매특별법을 악법이라 생각하며 성매매 합법화를 지지한다. 성매매 합법화가 인류의 보편인권을 증진시키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토론토 차량 돌진 사건 토론토 차량 돌진 사건의 범인은 레드필에 심취하여 여성에게 사랑 받는데 성공한 채드와 그 여성인 스테이시를 몰살 시킨다며 차량 테러를 일으켰다.

하지만 한국 콘텐츠의 질을 떨어뜨리는 저급한 패러디가 국내 네티즌들의 마음을 움직일지는 의문이다.

레드필 내에서 알파의 요소를 갖춘 사람은 본능적으로 받아들이기에는 리더에 가까울 수는 있으나 꼭 리더가 되는 것은 아니다. 리더 = 알파는 아니라는 것. 비교하자면 '원시 부족의 리더 = 알파'가 레드필 내에서의 알파의 개념에 더 가깝다. 현대의 리더의 자질은 알파의 특성 또한 물론 중요하다만 그것보다 더 인정받는 가치를 가진 사람이 리더가 되는 경우가 많다.

미들웨어는 운영 체제에서 제공되지 않는 서비스를 애플리케이션에 제공하는 커널과 애플리케이션 사이의 소프트웨어입니다.

여기서의 알파는 이분법의 알파보다 수가 더 적다. 집단의 우두머리여야 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게시판 등에서 이 분류법과 알파-베타 이분법을 섞어서 말하는 경우가 있다. 여기서의 알파와 이분법의 알파는 공통점이 있으니 그대로 쓰고, 나머지를 베타로 지칭하되 감마 오메가 등을 추가하는 식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